[뉴욕] 2025년 1월 홈리스 사역
- 작성자 : 웹섬김…
- 조회 : 51
- 25-02-16 14:43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평안을 전하며, 하나님의 부르심에 따라 복음사역에 애쓰시는 예수원 교회와 모든 성도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 여파로 선교의 길이 막힌 것 같아 안타까와 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불법 이민자 추방 명령으로 한파가 몰려오고 있습니다.
미국의 현실이 녹녹치 않은 가운데 더하여 불법 이민자들에 대한 엄격한 추방 조치로 이곳 뉴욕 선교 현장에도 긴장감이 더하는 상황입니다.
현실의 어려움을 온 몸으로 부딛히며 하루의 일자리를 위해 아침부터 거리에 나와 생계를 위해 애쓰는 스페니쉬 형제들을 보면 안타까운 마음 뿐입니다.
나아가, 어려운 상황이라서 인지 거리예배와 모임 예배 인원은 더 많아지는 가운데 한 영혼이 주님께 돌아오도록 주님의 말씀과 사랑을 힘써 전해야 하는 시대적인 부르심의 강렬함을 느낍니다.
저희 열방 선교회는 이러한 시대적 소명을 위해 일시의 흔들림 없이 믿음의 전진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
항상 저희 선교회를 위해 기도와 후원의 손길로 함께 해 주시는 예수원 교회와 성도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부르신 곳에서 부르신 소명을 따라 부르신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는 저희 선교회가 되기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평강과 은혜가 사랑하시는 동역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