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5월 선교편지
- 작성자 : 웹섬김…
- 조회 : 4
- 25-05-21 08:13
샬롬!
필라델피아 예수원교회 윤성종 목사님 그리고 성도여러분 주님의 은혜안에서 평안하셨지요.
말레이시아에서 김성언, 조진현 선교사 인사드립니다.
예수원교회 성도님의 기도에 힘입어 이곳 말레이시아에 저희부부의 건강과 선교사역에 많은
힘을 얻어 모든 일에 합력하여 선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지난4월중순~5월 현재까지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그중에 몇가지 소식을 전합니다.
4 월19일 현지에 있는 IMU라는 의과 대학에서 의대학생들과 교수님이 함께 학교에 방문하여
학생들의 몸건강(척추건강)에 대하여 체크해주었습니다.
특별히 감사한것은 특별한 이상소견이 있는 아이는 발견이 되지않았습니다.
그리고 4월21~25일까지 한주간 1텀의 시험기간으로 전체 학생들의 성적테스트가 있었고
다음주 1주간(4/28~5/2) 방학하여 쉼을 통하여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5월5일 개학하여 5월9일 전체학생의 성적을 가지고 학부모님들과 학교에서 학생들의
장점과 단점을 나누며 상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5월16일 1텀 시험 성적 상위자(1~3등)의 시상과 축하와 감사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5월30일 학교 다목적홀 완공 축하 감사예배를 학부모님들과 미얀마교회 목사님들과
리더들을 초대하여 하나님께 감사의 예배를 드리기를 예정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6월첫주부터는 2곳의 미얀마 친 커뮤니티에서 다목적홀을 사용하여 하나님께 예배드리기를 원하여 예배에 사용하도록 허락하여 주었습니다.
매주 토요일 저녁7시~10시까지 3시간 1팀, 매주 주일 오전 10시~12시까지 2시간 1팀 현재 이렇게 2팀이 다목적홀에서 모든 기물들을 사용하며 하나님을 예배하는 용도로 사용하기로 허락하여 주었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한 일이지요.
저희 난민학교 다목적홀에 하나님을 찬양하는 찬양의 소리가 끊이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이 모든 일들은 많은 기도의 동역자 분들의 기도의 힘이라 저희는 믿고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예수원교회 성도여러분 주님의 은혜와 하나님의 사랑안에서 항상 승리하시고 평안하시길 기도합니다.
2025년 5월 21일
김성언, 조진현 선교사 올림.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