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말레이시아] 4월 선교편지


-말레이시아사역지에서 김성언, 조진현 선교사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예수원교회 윤성종목사님 그리고 성도여러분. 

샬롬! 주님사랑과 은혜 안에서 평안하시지요.

말레이시아 선교지 소식 전합니다.

얼마전 이곳 말레이시아에서는 쿠알라룸푸르옆의 푸총이라는 지역의 주택가 인근에서 가스관이 폭발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뉴스가 전세계로 송출되어 한국의 메인 뉴스시간에도 크게 방송이 되었었지요. 다행히 큰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주중에는 시진핑 중국의 당주석이 이곳 말레이시아를 국빈 방문하여 공항이 통제가되고 그가 지나가는 모든 도로등이 잠시 폐쇠가 될정도로 경호와 보안에 힘쓰더라구요. 이곳 말레이시아는 중국계 국민들이 약30프로에 가깝다보니 시진핑의 말레이시아 방문을 특별히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지난주 목요일 드디어 저희 난민학교의 베이스먼트 다목적홀 리노베이션 기본공사가 마무리 되어 예정대로 그 다음날인 금요일 오전에전체학생185명과 11명의 선생님들과 저희 부부 총198명의 인원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님께 감사의 찬양과 기도로 그리고 시편150편을 본문으로 “호흡이 있는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하라”라는 말씀의 제목으로 제가 짧게 말씀을 전하며 감사의 예배를 하나님께 올려드렸습니다.

학생들도 찬양과 율동으로 하나님께 올려드리기 위하여 여러날들을 방과후 남아서 팀별로 연습하여 아름다운 찬양과 율동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알려드렸습니다.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셨을줄 믿습니다.

그리고 이번주에 드럼셋트와 키보드, 일렉베이스, 훠스트기타등 악기셋트가 셋팅이 완료되었고 플라스틱 회중의자 220개도 배달이 완료되었습니다. 계획했던 다목적홀의 모든 것들이 하나님의 은혜로 아름답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모든 일들을 할수있도록 재정으로 후원해주시고 위해서 기도해주신 예수원교회 윤성종 목사님과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하셨습니다. 주님이 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예수원교회 윤성종목사님 그리고  성도여러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025년 4월 18일  김성언 & 조진현 선교사 올림


                                                                                                                                                                       

댓글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