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나눔

사랑의 나눔

TANZANIA

‘은도토’란 키스와힐리어로 ‘꿈’을 뜻합니다. 은도토사역이란 탄자니아 모로고로 팡가웨 마을에 세워진 은혜 공동체 교회의 어린 학생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무슬림 지역에서 교회를 통하여 개종한 중학교 학생들 가운데 성품, 학습 능력, 헌신도 그리고 가정 형편을 고려하여 선발됩니다. 현재 24명의 학생이 선발되어 공동체 안에 마련된 기숙사에서 생활합니다. 철저한 기독교 신앙 교육을 바탕으로, 학비와 숙식비는 물론 생활비까지 전액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근지역의 중학교 입학 대상자들, 200여명의 학생들에게 매년 교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개인과 가족과 마을을 넘어 탄자니아에 필요한 그리스도인 인재들로서 성장하길 바라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후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원주민 마을 주민들을 위하여 매트리스, 모기장, 기타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탄자니아 은도토 후원자녀들


2021년 후원자녀들


2017년 입학기념


2024년 후원 자녀들(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2024년 은도토 후원 자녀들


NORTH KOREA

NORTH KOREA 식량난으로 영양실조에 빠진 북한 영아들을 돕기 위한 캐나다에 있는 퍼스트스텝스(First Steps)의 사업에 교회가 동참하여 후원하고 있습니다. 퍼스트 스텝스는 남포와 원산에 설치한 두유 생산 시설(VitaCow)을 통해 총 5천명의 고아원과 탁아소 어린이들이 매일 두유를 섭취하고 있습니다. 이 일을 통하여 북한 땅에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기를 간절히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후원하고 있습니다.

NEW YORK CITY

New York City 뉴욕 열방선교교회(방봉균 목사)의 Spanish 홈리스 사역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뉴욕 Spanish 홈리스 사역은 플러싱, 뉴욕 및 인근 지역에 스페니쉬어권 홈리스 및 일용직 노무자를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거리의 형제들에게 교회에서 예배와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주 토요일 아침엔 빵과 커피를 나누고 있으며, 집이 없는 분들을 찾아 생필품과 음식을 나누고, 복음을 전하는 귀한 사역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