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스리랑카] 선교지 소식 2024.1-4월


제가 이 하나님의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신 예수원 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후원과 기도 덕분에 제가 하나님의 놀라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일에 저와 함께 참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예수원 교회를 기억하시고, 그분의 얼굴을 들어 계속해서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스리랑카 사람들이 예수님과 교제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그들의 하나님과 구원자로 알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면 예수원교회의 스리랑카 방문을 기대하고 소망합니다.


주일예배는 여러 지역에 예정되어 있어 전체 예배가 진행되었습니다. 성도들의 영적 성장이 있으리라 더욱 확신이 듭니다. 저희는 외딴 지역에 살고 있어서 교통 수단이 없습니다.


지난 분기에(1-4월) 진행한 사역들

매주 토요일 기도회, 수요 치유예배, 주일 예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 지방의 많은 곳에서 가정교회 사역을 시작했고 여러 사역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성도들의 영적 성장을 더욱 확신하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성도들이 영적으로 침체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방문하기 위해 수시로 가는데, 때때로 우리는 코끼리 때문에 많은 위험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진행중인 사역:

-가정교회가 있는 매우 가난한 지역을 방문하여 복음을 전합니다.

- 병원 방문

- 한국에서 온 사람들과 함께 복음 전파 사역

- 성도들을 방문하여 성경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 콜롬보 지역에서 성경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한국의 선교팀이 스리랑카에 와서 사역하는데, 한국어를 싱할라어로 번역하는 일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역을 통해

첫째, 스리랑카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둘째, 하나님을 온전히 의지하는 길을 가르칩니다.

셋째, 사랑과 믿음 안에서 성장하는 방법을 알도록 그들을 훈련시킵니다. 두려움 없이 수많은 어려움과 도전을 이겨내도록 합니다.


선교 사업에 있어서 우리의 어려움이나 고통: 

우리 지역에서 복음을 전하는 것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우리 지역 주민의 대부분은 불교도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여러 면에서 어려움과 고난에 직면합니다. 1월 3일, 우리는 큰 비난을 받았습니다. 스님들과 마을 사람들이 교회의 새신자의 집에 왔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새해 점심 파티에 초대했습니다. 그런데 그 마을에는 오지 말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합법적으로 스리랑카의 모든 지역에 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성도들의 집에 갈 수 없다고 어떻게 말합니까? 그러자 사람들이 화가 나서 우리와 크게 싸워 우리를 때리고, 내 발을 때리고, 상하게 했습니다. 그들은 경찰에 가서 우리를 고소했습니다.


다음날 우리는 경찰서에 가서 경찰과 이야기했고, 심지어 변호사도 우리에게 말했고, 경찰은 우리에게 서로 싸우지 말라고 충고했습니다. 여러분이 기도해주기 때문에 우리는 여전히 그곳에 가서 복음을 전할 것입니다. 마을 승려들은 아직도 우리에게 화를 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예수님을 알고 싶어하는데 승려들을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복음을 전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대통령은 현재 새로운 법률을 제정하고 싶어합니다. 스리랑카가 불교만을 인정하도록 하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일부 교회에서만 예배가 허용됩니다. 가정에서 모이는 교회들은 없애려고 합니다. 이전보다 여러분의 기도가 더 필요합니다.


 요즘 한 대형교회 목사님이 자기 교회에서 구원에 관해 설교를 하고 계십니다. 그의 설교에서 그는 모든 불교도, 이슬람교도, 힌두교도에게는 예수가 필요하다고 담대하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모두 화가 나서 정부에 그를 체포해달라고 요청합니다. 설교를 마친 후 그는 집회를 위해 두바이로 갔습니다.

그래서 지금 스리랑카 사람들은 기독교인들에게 매우 분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박해를 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그는 스리랑카에 와서 한 달 반 동안 감옥에 갇혔다가 석방 되었습니다. 그는 지금도 담대히 설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작은 마을들이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내 삶: 

나는 이런 위험 속에서도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재정 뿐만아니라 많은 기도후원이 필요합니다. 제 건강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선교사역의 은혜로운 간증:

 우리는 외부로부터 많은 핍박을 받고 있지만,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백성을 주님께로 부르시고 계심을 보게 됩니다. 우리 교회 성도중 한 사람의 가족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리 교회의 여성지도자는 한 남성 교인과 혼외 관계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기혼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녀에게 그만하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런데 그 두 사람이 우리 교회를 떠나서 같이 가버렸습니다. 그런데 그 남성의 아내는 아직도 하나님을 신뢰하고 있어요. 이것이 우리 기도의 아름다운 응답입니다.


하지만 그녀의 문제는 더욱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남편이 그녀와 이혼하고 싶어합니다. 남편은 다른 여자와 함께 살며 집에 전혀 돌아오지 않아요. 그런데 불행하게도 그 남자는 2월에 사고로 사망했습니다. 우리는 이 가족을 위해 더 많은 기도가 필요합니다. 이제 교회의 대응은 남겨진 가족을 품고 가는 것입니다. 그녀에게는 여자 아이가 3명 있기 때문이다. 10살, 6살, 3살 인데,  매달 우리는 재정적인 도움을 줄 것입니다.


가족과 교인들의 선교에 관한 다른 이야기들 

우리 가족은 믿고 있지는 않지만, 나를 통해 하나님을 볼 수 있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교회 식구들이 매우 가난하지만, 아주 먼 곳에서 교회로 찾아오고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기도제목

우리 교회 건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는 1층은 집으로, 2층은 교회를 만들 예정인데, 정부가 이것을 승인해 주어야 합니다. 4월 3일 교회 지붕 공사를 시작합니다. 교회 벽과 칸막이, 전기 공급에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하고, 게다가 새로 지어지는 집을 위해서 세금을 내야 하는데, 세금 500달러 포함 2000달러가 더 필요합니다. 그러면 우리가 2층에 교회를 세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세금을 내지 않고 교회 건물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지난달 관공서 직원이 우리 집에 찾아와 세금을 내라고 했습니다. 3개월 이내에 세금을 내지 않으면 공사중지를 다루기 위해 법원에 갈 것입니다. 이 문제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현재 우리는 교회 건축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2. 우리 교회의 사람들이 신실한 성도들이 되도록…

3. 박해를 잘 이겨내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오토바이 사고 이후 저의 건강의 회복을 위해, 그리고 스리랑카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4 버스 렌트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재정 지원을 위해 금융 회사에 매달 250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재정 문제로 요즘에는 버스를 빌릴 수 없습니다.

5 반쯤 완성된 나머지 교회 건물도 완공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6 우리 나라가 하나님이 다스리시는 나라가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7 우리 마을 지역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우리 지역은 강력한 불교 신도들이 살고 있습니다(Bakamuna, Nikapitiya, Aththanakadawala 및 Elahera 지역). 그들은 예수님을 향해 눈과 마음을 열어야 합니다.


교회 2층 증축 공사 마무리를 위해 (교회의자, 커튼, 선풍기, 세금 지불..) $2000 필요


매달 마지막 주일 어린이 예배                                          10살 어린이 주일 설교


수도사들과 마을 사람들에게 폭행당함


교회 예배 및 사역

댓글목록

TOP